카테고리 없음

푸드나무, 이지홀딩스 : 치킨 테마주

진정한행복 지금이순간 2023. 12. 27. 00:18
반응형

푸드나무, 이지홀딩스 : 치킨 테마주

치킨 테마주 푸드나무

2013년 1월 설립. 다이어트&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다이어트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 등 간편건강식 등의 플랫폼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 동사의 대표 브랜드인 '맛있닭'은 '22년 상반기 기준 1억 8,700만팩을 돌파하여 업계 단일 브랜드 최고 판매량을 기록 중에 있으며, '잇메이트'와 ‘러브잇’, '1am' 등 총 22개의 자사 브랜드 보유.

22년 상반기 별도기준 누적 매출액 922억원(YoY 18.64%)과 영업이익 32억원(YoY 156.70%)달성.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080억원과 7억원 기록. 동사는 특히 다이어트&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비롯한 자사 플랫폼은 국내 최대 다이어트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음. 동사의 자사 플랫폼은 지속적인 회원유입을 통하여 '22년 반기말 기준 253만명의 회원과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음.

치킨 테마주 이지홀딩스

동사는 2020년 5월 1일 지주회사 전환을 위해 인적분할하였으며, 분할전인 2020년 5월 1일(분할기준일)까지 배합사료 및 사료첨가제 사업을 영위함. 동사는 현재에도 양돈, 산란, 육계, 오리, 축우산업에 지대한 공헌을 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개혁정신으로 사료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음. 사료산업은 과학적인 설계기술을 바탕으로 각종원료를 저장, 분쇄, 혼합, 계량, 가공하는 공정을 거쳐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음.

2022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0.2% 증가, 영업이익은 34.7% 증가, 당기순이익은 37.8% 감소. 동사는 R&D 및 생산, 영업, 마케팅 등 다양한 부서와의 심도있는 연구개발 프로세스를 진행됨과 동시에 상업화가 가능한 최적화된 대량 시스템을 구축함. 주요 소비처 변화에 맞추어 급식, 홈쇼핑, 온라인 판매등 경로 다변화하고 있으며 안정적 가격과 생산성 유지를 위하여 훈제등 가공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음.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똑똑한 생활습관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